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파격 인하

- 빠르고 정확한 측정력을 전문가에게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07 10:00
서울--(뉴스와이어)--“아직도 아날로그 게이지로 힘들게 측정하십니까”

불편하면서도 정확도까지 떨어지는 아날로그 게이지. 잦은 고장에 냉매 종류만 달라지면 더욱 복잡하고 불편한 작업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냉매 전문가라면 누구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를 원하기 마련이다. 기술의 발달로 이런 불편함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데,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그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면 이보다 더 안타까운 일이 있을까?

그러나 첨단 기술을 누릴 수 있는 기회는 찾아보면 얼마든지 있다. 보다 빠르게 편리하고 정확한 냉매 측정 정보를 제공하는 최신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왔다.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고가의 최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 인하에 들어갔다. 이번에 적용되는 제품은 최근에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로서 30만원대의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은 더욱 커진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큰 도움이 되는 최신 장비 보유의 필요성과 편리함을 알고 있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쉽게 구입하지 못하고 있었다”라며 “많은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편리하지만 더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 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제품의 가격을 파격적인 수준으로 인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A/S 및 제품 할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