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더욱 강력해진 AVEVA Instrumentation 새 버전 출시

- 훨씬 강화된 기능으로 플랜트 및 조선 해양 업계의 시수 30% 절감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6-07 13:51
캠브리지--(뉴스와이어)--아비바는 기능이 한층 개선된 AVEVA Instrumentation 12.1 버전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플랜트 및 조선해양 분야의 계장 엔지니어링을 위한 소프트웨어로 해당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우 성공적인 제품이다. AVEVA Instrumentation 12.1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아비바 내에서도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 제품 또한 최근 출시한 신제품인 AVEVA Electrical처럼 고객과의 협업으로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쳤으며 이 과정에서 30%의 시수 절감이 확인되었다.

“AVEVA Instrumentation은 아비바에 있어 매우 성공적인 제품이다. AVEVA Instrumentation은 AVEVA Electrical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보여준다. 이러한 진정한 통합을 통한 자유로운 부가기능 활용은 다른 업체의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라고 아비바 마케팅 & 제품전략 부서의 수석 부사장인 Bruce Douglas는 전했다.

또한 “플랜트 및 조선해양 업계의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이 서로 긴밀하게 통합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훨씬 향상된 설계와 효율성 증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AVEVA Instrumentation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아비바의 통합설계 전략의 일환으로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고, 다른 제3사의 소프트웨어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이 버전에서는 이전 버전에서보다 향상된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개선하고, 그래픽 기반의 엔지니어링 성능을 한층 강화하였다.

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eva.com/aveva_instrument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avevagroup
YouTube:www.youtube.com/avevagroup
아비바 월드 매거진: www.aveva.com/Media-Centre/AWM

AVEVA에 관하여
AVEVA는 플랜트 및 조선해양 업계를 위한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정보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45년 이상 전세계 오너 오퍼레이터, 엔지니어링 수주 업체 및 조선해양 기업을 위한 중요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AVEV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veva.com 또는 www.aveva.com/ednot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은 2012 AVEVA Solutions Limited와 그 자회사에 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은 각각 그 해당 회사 소유의 등록상표이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