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연소가스분석기’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 체험단에 대폭 할인 및 무료 증정의 특전까지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08 10:00
서울--(뉴스와이어)--매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가 이번에는 현장 보일러 및 버너 전문가를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체험기간 중 해당 제품 구매 시 ‘대폭 할인’의 특전까지 누릴 수 있다.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현장 보일러 및 버너 전문가에게 꼭 필요한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과 testo 330-LL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히팅 캠페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하여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단에게는 체험 기간 중 구매 시 대폭 할인된 가격 및 사용 후 추첨을 통한 무료 증정의 특전까지도 누릴 수 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무료체험 이벤트는 에너지기술인과 설비 및 에너지 진단 관계자에게 최신 제품을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현장관리에 첨단 측정기의 활용이 에너지의 효율적인 관리와 전문성을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