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생활문화예술 공간 ‘라베르샤’ 공식블로그 오픈

- 요리, 생활문화를 바탕으로 만든 온라인 감성놀이 공간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6-08 10:39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테크의 청담동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를 오픈했다.

이번 블로그 오픈은 오프라인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를 방문한 고객들이나 잠재고객인 20대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20~50대 여성들을 위해서 요리, 건강, 생활문화, 예술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컨텐츠 & 스토리가 있는 즐거운 온라인 감성놀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라베르샤 블로그 메뉴는 스타일과 이야기가 있는 럭셔리 문화예술공간 ‘라베르샤’의 오프라인 멤버십 라운지 공간을 응용해서 만들어졌다.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를 소개하는‘라베르샤’와 국내외 이슈가 되고 있는 생활명품 이야기와, 라베르샤 만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리이엄 라운지’, 라베르샤의 다양한 이야기와 활동내용을 소개하는 ‘스토리 라운지’, 코리아테크의 주요 제품인 프랑스 냄비 크리스텔, 스위스 핸드 블랜더 바믹스,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등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럭셔리 컬렉션 샵’, 쿠킹클래스 강좌와 건강요리 화보를 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스튜디오’등으로 구성됐다.

블로그 메인 디자인은 빛과 소통이란 주제로 고품격 생활문화예술과 관련해 새로운 스타일을 찾고 정보를 얻으면서 빛과 같이 밝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한다는 의미에서 서서히 밝아지는 그라데이션 스타일로 디자인 됐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여성들이 집에서 편하게 보고 즐기면서 생활의 아이디어와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명품 잡지와 같이 라베르샤 블로그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과 새로운 스타일을 찾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라베르샤 블로그의 지향점”이라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멤버쉽 라운지 라베르샤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했으며,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 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 초대, 기념일과 특별한 모임을 위한 장소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라베르샤 멤버십은 코리아테크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취득 가능하다.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