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 출시

- 올 여름 ‘명화 미니 숄더백’ 으로 스타일 UP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6-08 11:30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무더위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을 겨냥한 가방과 여행용 파우치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날씨 때문에 비에 쉽게 젖는 무거운 빅백 보다는 가벼우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미니백을 선호하는 게 트렌드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명화 미니 숄더백’을 출시했다.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은 우중충한 여름장마 속에서 기분 전환이 될 레인패션소품이다.

더워질수록 가볍고 간편한 것을 원하게 되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실용성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스마트폰, 카드지갑, 휴대용 썬크림등 여러 가지 소품을 구분해서 깔끔하게 넣을 수 있을 정도로 구획정리가 잘 되어 있다.

여름 바캉스 의상이나 클럽파티에 잘 매치할 수 있고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 중 간편하게 멜 수 있어 작지만 실용적인 세컨드 파우치백이다.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퀼리티와 뛰어난 내구성(마찰견뢰도&일광견뢰도)을 가지고 있다.

브론즈, 라이트핑크,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바캉스 의상에 잘 매치되게 제작되었으며, 총 3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