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건강한 은퇴를 위한 ‘제 1회 활기찬 노후 건강걷기대회’ 열어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06-08 11:33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은 ‘제 1회 활기찬 노후 건강걷기대회’를 8일 여의도한강시민공원에서 대한노인중앙회와 공동으로 주최하여 실시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속하며 건강한 은퇴, 즐거운 은퇴, 여유로운 은퇴를 누릴 수 있게 하고자 실시됐다. 여의도한강공원 이벤트플라자에서 출발하여 여의도공원 산책로를 돌아오는 4km 구간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65세 이상 어르신 600여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봉사에 나선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이 걸을 때 필요한 쿨 티셔츠와 모자를 사전에 나눠드렸으며 걷기대회 내내 응원을 했다. 또한,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가 어르신들께 간식과 기념품을 제공하며 경품행사와 공연행사 및 건강상담소, 무료혈압 혈당측정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다.

이 날 대회에 참여한 미래에셋생명 최현만 대표이사 수석부회장은 “동의보감에 약보보다는 식보가 낫고, 식보보다는 행보가 낫다’라는 말이 있다. 약으로 몸을 보신하기보다는 제대로 음식을 먹는 것이 낫고 그보다는 걷는 것이 더 낫다는 뜻이다”라며 “건강걷기대회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생활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발전되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앞으로도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걷기가 생활화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 9월, 고령화에 따른 노인복지 및 사회공헌 사업 발굴 등을 위해 대한노인회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맺었으며 실종 어르신 찾기, 독거노인 사랑 잇기 전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02-3271- 4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