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캠핑이 뜬다…이젠 ‘힐링 캠핑’이 대세

- 하늘 위 나만의 둥지, Cacoon(카쿤)에서 힐링 캠핑하세요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06-11 08:30
서울--(뉴스와이어)--“캠핑의 춘추전국시대, 몸과 마음까지 치유하는 색다른 캠핑이 뜨고 있다.”

이름만큼이나 캠핑이 대세인적이 있던가? 전국민이 캠핑의 열풍에 빠져들고 있다. 주말이면 캠핑장을 찾는 이들부터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산, 들, 바다를 향해 떠나는 이들, 하다 못해 멀리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서 캠핑 레스토랑과 카페가 생겨나고 있다. 캠핑은 단순한 재미, 쉼과 휴식에 힐링이 더해진 힐링 캠핑으로까지 확장 되며 하나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나만의 둥지 Cacoon에서 힐링 캠핑 하세요!”

힐링 캠핑은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쉼을 취할 수 있는 캠핑이다. UFO 또는 새 둥지처럼 생겼으며 하늘 위에 대롱대롱 매달린 Cacoon(카쿤)은 재미와 함께 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Cacoon(카쿤)은 영국인 건축가 겸 디자이너 자신이 쉼과 휴식을 위해 떠난 멕시코 여행 중 나무 위의 작은 새 둥지를 보고 착안해서 만들었다. Cacoon(카쿤)은 해변에서 연인끼리 붉은 석양을 감상하거나,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 핀 들판에서 풍경을 바라보거나, 혼자 조용히 독서를 할 수도 있고, 나만의 둥지 속에서 쉼과 성찰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Cacoon(카쿤)은 1인용과 2인용이 있으며 아래 쪽에 프레임을 넣어 나무 등에 매달면 되며 텐트보다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Cacoon(카쿤)을 유통하는 그린 신드롬의 이창호 대표는 “휴식과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일반인, 새로운 휴식&힐링 공간을 제안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카페, 팬션 등에서 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다”고 전한다.

관련 문의는 카쿤(www.Cacoon.co.kr, 070-8679-2846, info@greensyndrome.com)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Cacoon: http://www.Cacoo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