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여수엑스포서 다문화 인재들의 꿈 키운다

뉴스 제공
LG 코스피 003550
2012-06-10 11:00
서울--(뉴스와이어)--LG가 학생 60여명을 여수엑스포에 초청해 다문화 인재들에게 과학의 꿈을 키워주었다.

LG는 지난달 26일 언어인재과정 30여명을 여수엑스포로 초청한데 이어 과학인재과정 30여명도 9일 여수엑스포로 초청, 다양한 과학기술 및 문화 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LG관에서 미디어 샹들리에, 3D퍼포먼스, 그린 라이프 등에 적용된 첨단 IT기술과 워터스크린, 옥상 수정원, 인터렉티브 네이처 등에 적용된 친환경 과학기술을 보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국제관을 방문해 일본, 중국, 러시아 등 엄마나라, 아빠나라의 전시관을 둘러보는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기도 했다.

LG관계자는 “다문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자 여수엑스포 방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LG는 다문화 인재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LG관은 지난 주말 누적 관람객 약 24만 명을 기록, 관람객 20만을 넘어서는 등 인기 전시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o.kr

연락처

LG
홍보팀
02-3773-21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