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이벤트 산업 & 취업설명회’ 개최

- Event Pride Up, 이벤트 업계 바로 알기 인식 개선 첫발 -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12-06-11 09:02
서울--(뉴스와이어)--이벤트넷(대표 엄상용)은 오는 6월 30일(토)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EVENT′ALK’라는 슬로건으로 삼성딜라이트(강남역)에서 ‘이벤트 산업 &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이벤트 업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과의 소통체제를 갖추어 이벤트 업계를 바로 알고 취업의 방향을 설명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자리이다.

이벤트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생일, 프로포즈, 도우미, 파티 등을 위주로 인식하고 있으나 ‘여수엑스포’, ‘평창 동계올림픽’, ‘신차발표회’ 등 지자체, 국가발전,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수단으로 행해지는 행사를 말하며, 국내 이벤트 산업 규모는 연간 1조5천억 원에서 2조원에 육박하는 잠재력이 높은 산업이다.

이벤트는 지역발전, 국가발전, 제품홍보, 기업이미지 홍보 등 다양한 목적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치성 행사나 단지 즐기기 위한 행사라는 잘못된 인식으로 인해 많은 인재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이벤트 경력자가 급격히 감소하여 구인란이 심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이벤트업계의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업계에는 우수한 인재 확보 기회와 대학생에게는 좋은 직업군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이벤트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이벤트 업계로의 취업, 선배와의 대화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설명회는 일정은 6월 30일(토) 오후 2시 삼성 딜라이트(강남역)에서 개최되며, 참가 대상은 3,4학년이상(전문대는 2년 이상) 참가인원은 50명 이내이며, 참여희망 인원이 많은 경우에는 취업이 급한 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희망자는 eventprideup@naver.com으로 참가지원서를 보내면 된다.(참가지원서도 이메일로 요청하면 된다)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http://www.eventnet.co.kr/content/board_view_info....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이벤트넷
홍보담당 엄상용
010-2276-2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