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YouTube N-Screen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2-06-11 09:30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스마트폰을 리모콘처럼 활용해 유튜브를 검색하고 재생할 수 있는 구글의 ‘YouTube Remote 앱’을 자사 IPTV 서비스인 U+TV 가입자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YouTube Remote 앱’은 TV 리모콘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메뉴 조작이나 동영상 검색이 가능하고 유튜브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 시, 취미와 관심사에 따른 개인별 동영상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문자 입력이 간편하고 본인이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나만의 재생목록을 만들어 쉽고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대화면 TV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앱에 올라온 유튜브 영상들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U+TV 에서 영상이 재생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U+TV 가입자들은 ‘YouTube Remote 앱’으로 동영상 검색을 손쉽게 할 수 있어 유튜브에 올려진 수많은 콘텐츠들 중 본인이 보고 싶은 영상을 빠르고 자유롭게 선택해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외부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동영상들을 감상하다가 집에서는 바로 U+TV로 감상할 수 있는 N-Screen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방법은 구글플레이(구. 안드로이드마켓)에서 ‘YouTube Remote 앱’을 다운 받은 후 U+TV 유튜브 화면에 표시된 페어링코드를 Remote 앱에 입력하면 된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