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제7회 한비문학상·제4회 디딤문학상·제4회 가오문학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2-06-11 17:20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에서 문학의 발전과 작가의 창작 의욕을 고취하기 위하여 제정한 각 부문 문학상 수상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다.

문학상 시상식은 6월30일(토요일) 대구북구 문화예술회관에서 유명문인과 사회 저명인사를 초빙하여 이루어질 예정이며. 수상자의 작품, 심사평, 소감문 등은 월간 한비문학 7월호(통권 79호)에 발표된다.

<한비문학상>

한비문학상은 문단의 발전과 작가의 작품 활동 고취를 위하여 ‘월간 한비문학’에서 전년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발표된 시집과 문예지에 발표한 작품을 대상으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하여 문학의 전통성에 부합하는 훌륭한 작품으로 문학의 질적 발전에 큰 공을 기여한 작가를 선정하여 격려를 하는 문학상으로 일년에 한번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7회를 맞아 아래와 같이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 시 부문 대상 : 신남춘 시인
- 수필 부문 대상 : 이종열 수필가

<디딤步石문학상>

월간 한비문학에서 한국 문단의 발전과 문학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평소 모범적인 문인 자세와 치열한 문인 정신으로 문인의 사업인 창작에 심혈을 다하여 우수한 작품으로 문학의 발전과 문학을 대중에게 알리고 이해 시켜 활성화 시키는 디딤步石돌 역할을 한 훌륭한 작가를 선정하여 격려를 하는 문학상으로 전년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발표된 시집과 문예지에 발표한 작품을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1년에 한번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제4회를 맞아 수상자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다.

- 시 부문 : 김옥련 시인, 김미화 시인

<가오佳悟문학상>

월간 한비문학에서 한국 문단의 발전과 문학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모범적인 문인 자세와 치열한 문인 정신으로 전통의 순수 서정의 우수한 작품을 바탕으로 문학의 아름다움과 진정성을 대중에게 전파하여 올바른 문학의 깨달음에 기여한 훌륭한 작가를 선정하여 격려를 하는 문학상으로 전년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발표된 시집과 문예지에 발표한 작품을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1년에 한번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제4회를 맞아 수상자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다

- 시 부문 : 이점중 시인
- 시조 부문 : 박필용 시인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한비문학: http://cafe.daum.net/hnbimh/Cq6U/1318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