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12 서울 국제 화장품·미용 박람회 성료

- 다양한 이벤트로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눈길 집중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6-11 18:02
서울--(뉴스와이어)--천연주의 화장품 (주)엘리샤코이 (대표:김훈)가 지난 5월 24일 ~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2 서울 국제 화장품·미용박람회에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2012는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인 (주)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하여 신규 화장품·뷰티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이외에도 충청북도, 오산시, 보령시 등 각 지역의 센터와 기관, 협회 및 단체를 포함해 총 240개사가 참여, 350부스에서 각각의 행사가 펼쳐졌다.

(주)엘리샤코이는 이번 박람회 기간중 천연주의 화장품의 이미지에 맞는 부스를 설치하여 자연적인 의미를 부여하였으며, 타겟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6월 출시를 앞둔 신개념 클렌징 기기인 ‘3D스핀클리너’가 첫선을 보여 바이어들은 물론 관람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바이어와 관람객들에게 엘리샤코이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뻤다”며 “많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와 엘리샤코이를 좋아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엘리샤코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알려줄 수 있는 이벤트를 펼쳤으며, 또한 박람회 기간 중 판매 수익의 일부를 독거노인을 위한 사회 기간에 기부하였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