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스마트폰 케이스 ‘폰글러브’ 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2-06-12 10:38
서울--(뉴스와이어)--모빌넷코퍼레이션의 폰액세서리 브랜드 머큐리가 오는 신상품 ‘폰글러브(Phone Glove)’를 출시한다.

폰글러브는 아이폰4/4S, 갤럭시 노트용이 출시되며 향후 기종이 추가될 계획이다. 파스텔톤의 10가지 칼라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 중반대로 책정될 계획이다.

케이스는 투 칼라의 젤리 재질로 외관에 SF코팅 처리를 해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뛰어나다. 또, 차별화된 두께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정적인 보호성능을 발휘한다.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폰액세서리로 개성을 나타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폰 글로브’는 웨이브한 디자인 사용과 함께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젊은이들의 개성표현에 대한 욕구충족을 꾀했다”고 전했다.

머큐리(www.mercurymart.com)는 아이폰4S, 갤럭시S2 등의 스마트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태블릿PC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등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폰글러브: http://mercurymart.com/product/detail.html?product...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모빌넷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대리
070-4351-6201, 010-9205-93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