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 떠나는 여행 위해, 버블봉봉 ‘트래블 키트’ 출시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여행계획을 세우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버블봉봉은 외출과 여행에 적합하도록 구성된 100ml 용량의 트래블키트를 선보였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버블봉봉 트래블키트는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휴가를 준비하며 유아용품을 함께 챙겨야 하는 부담이 크다는 점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일반적으로 제작되는 샘플의 경우 10ml 이내의 용량으로 1회 사용량인 반면, 버블봉봉 트래블 키트는 정품의 3분의 1용량으로, 일주일 이상 사용 가능하다.
버블봉봉 바디워시는 코코넛과 사탕수수 그리고 올리브오일로 만들어진 순도 100% 천연 계면활성제인 코나코파를 사용했다. 바디워시 제품 사용 시 아이들의 눈에 들어가거나 입에 닿아도 불쾌감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버블봉봉 바디로션은 열 두 가지 새싹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과 영양공급, 미세한 각질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유기농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한 유아 피부에 충분한 영향을 공급해 준다.
버블봉봉 트래블 키트는 버블봉봉 홈페이지(www.bubblebonbon.com)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 개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Wishcompany)는 2010년 설립됐다. 이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이자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를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론칭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64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위시컴퍼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유튜브 채널 Wishtrend TV는 올해 4월 기준 구독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고, 이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크로스보더 E커머스 WISHTREND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의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wishcompany.net/
연락처
위시컴퍼니
02-3444-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