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12년 기업 여성관리자 육성교육 및 네트워크 구축사업’ 남부지역 실시

2012-06-12 11:10
양산--(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진흥원) 남부센터는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12년 기업 여성관리자 육성교육 및 네트워크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남부지역의 여성관리자를 대상으로 6월 7일(목)~8일(금) 1박 2일 과정의 리더십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에 남부센터에서 실시한 교육은 남부지역 여성리더 32명이 참석하여 △ 여성과 리더십 패러다임, △ 자기 인식 및 경력 개발, △ 여성관리자의 역량진단과 리더십 개발, △ 조직 내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 프로파일 진단을 통한 효과적인 협상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차기 교육은 7월 19일(목)~20일(금)에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 여성 관리자 육성교육 및 네트워크 구축사업’은 500인 이하 규모의 중소기업 여성 CEO, 중간 관리자 및 근로자와 공공기관 및 공기업 여성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하며, 리더십 교육을 통하여 여성인력의 역량 강화로 여성의 관리직 진출을 도모하고, 기업 내 여성인력활용 활성화 여건을 조성하고 네트워크 구축을 통하여 조직 및 국가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기획하였으며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kigep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문의 : 남부센터 정숙남(☎055-372-2732)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남부센터
정숙남
055-372-2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