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마이치킨, MBC ‘공감! 특별한 세상’에 소개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레드오션 창업 시장인 치킨 프랜차이즈의 무한 경쟁에서 남다른 행보를 보이는 업체가 있다. 지난 6 일 MBC ‘공감! 특별한 세상’ 통해 소개된 아이디어 하나로 대박 난 치킨집, 마이마이치킨(대표 오제환, www.mymychicken.com)이 그 주인공.

이날 방송에서는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야채와 양파의 풍미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어니언치킨’ ▲생체다 치즈를 직접 갈아 풍미를 더한 ‘골드치즈치킨’ ▲인도 카레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카레치킨’ ▲100% 청양고추만을 넣어 알싸하게 매운 ‘고추치킨’ ▲100% 우리 쌀로 만든 튀김 옷을 얇게 입혀 담백한 옛날 방식으로 만든 ‘복고치킨’ 등 6가지 마이마이치킨의 제품들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바삭한 식감과 채소의 풍미가 일품인 마이마이치킨만의 프라이드치킨 제조비결도 공개됐다. 100% 우리쌀가루 파우더로 튀김옷이 더욱 바삭하고, 각종 야채를 직접 즙을 짜내24시간 숙성시킨 독특한 염지법으로 치킨살 깊숙이 양념이 배어 깊은맛을 낸 것.

마이마이치킨을 운영하는 엉클오푸드 측은 “현재 배달 컨셉의 연희연대점, 응봉점을 비롯해 배달과 홀 영업을 동시에 하는 서강대점까지 3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마이마이치킨의 가맹점 하루 평균매출은 150만 원대를 웃돈다”면서 “유행을 타는 단발적인 브랜드가 아닌 검증된 아이템 프라이드치킨을 차별화해 롱런 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하는 마이마이치킨의 기업 이념이 반영 된 결과다. 가맹점주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그 내용은 ▲물류 매출액의 1%를 매달 적립해주는 ‘매출적립제도’ ▲쿠폰으로 인한 가맹점 부담을 덜어주는 ‘쿠폰고객용 원료육 지원제도’ ▲연 2회 행사 전단지 무료 제공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한 일대일 바로콜 시스템 운영 등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ymychicken.com) 또는 전화(1644-3992)를 통해 알 수 있다.

엉클오푸드 개요
엉클오푸드는 치킨 프랜차이즈인 마이마이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마이마이치킨은 6가지 색다른 맛의 후라이드 치킨을 메뉴로 구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ychicken.com

연락처

엉클오푸드
1644-3992

이 보도자료는 엉클오푸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