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해외직구에 관한 모든 궁금증 풀어줄 ‘나도 해외직구 하고싶다’ 출간

-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해외직접구매 친절안내서

서울--(뉴스와이어)--해외직구란 ‘해외직접구매’의 줄임말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형태를 말한다.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물건을 구매할 경우 유통비와 물류비, 기타 비용이 빠지기 때문에 우리나라 구매 가격에서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점 때문에 해외직구는 최근 2년 사이 광풍이라고 불릴 만큼 급성장해서 현재 관련 카페만 325개, 해외직구 경험자만 50만 명에 달한다고 한다.

이는 초창기 소셜커머스 사용자의 성장 추이와도 맞먹는 성장세인데, 해외 유명 브랜드를 내손으로 직접 구매하기 때문에 안심된다는 점과 평소 구매하던 물건 가격의 반값에 살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에는 볼 수 없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즐기는 덤까지 있으니 즐거운 소비 생활의 유형으로 자리잡아 그 확장세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를 반영하여 한빛미디어 출판사에서는 해외직구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나도 해외직구 하고싶다’를 출간하였다. 해외 쇼핑몰을 처음 접하는 과정별로 설명되어 있고 익숙하지 않은 용어풀이와 Best상품 추천리스트, Best쇼핑몰 추천리스트를 보기 좋게 정리해서 해외 쇼핑몰을 처음 경험하는 사람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해외직구 고수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비밀 절약 노하우를 담아 더욱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영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도 다른 사람 도움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일일이 한글 주석을 달아 놓았다.

이 책 한권이면 처음 구매하는 사람도 성공적으로 해외직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책을 사서 ‘나도 해외직구 성공했다’에 한번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 박주영 지음 / 정가 13,800원 /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IT 활용서팀
과장 박선영
02-2128-87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