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창원지사, 신규 파트너 모집

- 서울 본사 이어 NEW 파트너쉽 위한 신제품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12 15:37
서울--(뉴스와이어)--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의 창원 지사가 서울 본사에 이어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6월 29일(금) 테스토코리아 창원지사는 남부권에 있는 업체를 위하여 ‘테스토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테스토 측정기를 국내 산업현장에 보다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규 파트너를 위한 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쉽을 맺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이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테스토 첨단 측정 능력과 함께 국내 산업현장에서의 활용과 기능 등에 대한 궁금증도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가 될 것”라고 말하며 “창원 세미나로 남부권에서 활약 중인 고객들이 테스토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정보를 보다 빠르게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테스토와 함께 글로벌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22일(금) 서울에서 열리는 ‘테스토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에 참석을 원하면 본사(02-2672-7200 내선번호103, 104)로 문의하면 되고,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창원 지사 세미나 일시 및 장소

일 시: 6월 29일(금) 오전 10시부터
장 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362 창원컨벤션센터 6층 회의실 604호
문 의: 055)222-2470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