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싱글 라이프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리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디지틀조선일보 코스닥 033130
2012-06-13 08:00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하고 멋진 삶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 온다.

6월 11일 오픈한 ‘리스토어’(restore, www.d-restore.com)는 직접 엄선한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신개념 쇼핑몰이다. 기존에 오픈 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은 같은 카테고리에 수백 가지 상품을 나열해 구매자가 직접 비교하는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불편함이 있었다.

리스토어는 주로 30~50대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을 위해 라이프, 건강, 프리미엄, 트랜드, 기프트 등 총 다섯 가지 상품군에서 엄선된 최고의 상품만을 판매한다. 일상생활을 편리하고 윤택하고 해 주는 다양한 전자제품에서부터 스트레스를 줄이고 스테미너를 향상하는 건강보조식품, 지친 현대인의 마음을 치료해 줄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심리치료기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자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인다.

남성을 위한 세계 5식품을 하나로?

현대 남성들의 니즈[needs] 를 충족시킬 남성을 위한 세계5대 성분이 포함된 남성용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홈런이 화제다. 국내의 글로벌 제약회사 (주)한국코러스제약 에서 개발된 홈런에는 위의 성분들 이외에도 항산화에 탁월한 기능을 가진 비타민 E,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아연, 포도씨유, 호박씨유 ,헛개나무추출물, 마늘유, 대두레시틴, 복분자추출물, 토마토추출물등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을 위한 완벽에 가까운 상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간편하게 하나로 해결!

점점더 약해져만 가는 남성들의 스테미너. 지구력 등으로 인해 “밤에 아내가 샤워하면 무섭다” 는 우스갯소리가. 결코 웃고 넘어갈 수 만은 없다. 남성의 기본기가 튼튼하려면 남성의 자궁이라 불리우는 전립선의 건강을챙겨야 하는데 산불이 나도 죽지않는 강인한 생명력의 쏘팔메토가 전립선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지구력이 약한 남성들에겐 지구상에서 가장 지구력이 좋다는 철새의 힘의 원천 옥타코사놀이 도움이 된다, 페루가 벌떡 일어났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만큼 인기몰이 중인 페루의 마카, 복분자, 굴, L-아르기닌등 이 모든 성분들이 남성건강의 기본을 다져주며 더욱 지구력 있는 남성으로의 꿈을 이루어 줄것이다.

현재 홈런은 리스토어(www.d-restore.com) 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구매문의, 제품 문의 전화 1688-7168 으로 하면 된다.

*제품구매하러 가기
http://d-restore.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28&main_cate_no=1&display_group=3

디지틀조선일보 개요
1995년 10월 국내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의 뉴미디어 계열 자회사로 탄생한 디지틀조선일보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온라인)신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매체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1997년 8월 국내 뉴미디어 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KOSDAQ)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해 한 달 여 동안 꾸준히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종합멀티미디어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왔다.

웹사이트: http://digitalchosun.dizzo.com/

연락처

디지틀조선일보
마케팅부
이주현
02-3701-29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