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컬투 핫도그’ 런칭
GS샵(대표 허태수)은 6월 14일(목) 오후 4시 40분에 ‘컬투 핫도그 세트(39,900원)’를 방송한다.
컬투핫도그 세트는 ‘컬투 대두(大頭)핫도그 15개(130g/1개)’와 ‘컬투 맛투핫도그 15개(40g/1개)’로 구성됐는데 두 상품 모두 컬투의 아이디어에서 나왔다.
핫도그 기획 회의에 참여했던 컬투는 자신들이 머리가 크다는 이미지를 핫도그에 적용해서 큰 사이즈로 만들 것과 컬투가 두 명이라는 점에 착안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핫도그를 만들어 보자고 제안했던 것이다.
이렇게 탄생한 핫도그가 바로 ‘대두(大頭)핫도그’와 ‘맛투핫도그’다.
‘대두(大頭)핫도그’는 중량이 130g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타 핫도그에 대비 약 70% 이상 크다. 여기에 핫도그의 가장 핵심 재료인 소시지는 100% 돼지고기로 만든 선진포크의 제품을 사용했다. 특히 소시지에는 합성보존료나 착향, 착색료, 발색제 및 L-글루나민산나트륨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어린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또 핫도그 빵에는 칼슘과 DHA를 넣고 겉에는 달콤하면서 식감을 높여주는 고구마칩을 붙여 어린이 영양간식으로도 만점이다.
‘맛투핫도그’도 독특하다. 눈사람 모양으로 생긴 이 핫도그는 미니 비엔나 소시지와 치즈 미니비엔나 소시지 2개를 연결해 눈사람 모양으로 만들었다. 때문에 한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크기가 크지 않아 연령대가 낮은 어린이들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김대원 GS샵 식품팀MD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핫도그 대비 빵 크기만 2배가 아닌 소시지도 2배 크기”라며 “조리도 간편해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