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신제품 모토터보 휴대용 무전기 시리즈 공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2-06-13 09:32
서울--(뉴스와이어)--기업 및 정부기관의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신장비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 www.motorolasolutions.com/kr)는 오늘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TM)의 최신 제품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산업용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XiRTM P8600 시리즈와 XiRTM P6600 시리즈는 제조업, 오일& 가스, 군, 공공기관, 호텔 및 서비스 업계 고객들에게 최적의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다.

디지털 무전기 업계 선두주자인 모토로라솔루션은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변화하는 업무 현장의 요구사항에 부응하고자 전용 액세서리,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함께 선보였다. XiR™ P8600 시리즈 액세서리는 통합 블루투스® 통신과 인텔리전트 오디오와 같은 미래지향적 기능을 사용하여 작업 현장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며 업무 효율성 증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토터보는 뛰어난 음성(오디오) 통신 품질, 늘어난 배터리 수명, 2배 증대된 채널 용량을 제공하며, 특히,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업무에 필요한 산업별 최적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하고 있다.

2007년 세계 최초로 DMR 방식(디지털 컨벤셔널 방식) 무전기를 선보인 모토로라솔루션은 이번 출시를 통해 보급형에서 하이엔드 프리미엄 제품까지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XiRTM P8600 시리즈 주요특징

- XiRTM P8600 시리즈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는 가장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업무에 차질 없이 사용 가능하며, 컬러 디스플레이(full keypad with color display) 모델과 제한적인 키 패드 모델(limited keypad-display), 디스플레이가 없는(non-display) 모델 등 3종류 모델을 제공한다. 이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는XiRTM P8200 시리즈 휴대용 제품군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XiRTM P8600 시리즈는 5줄까지 보여지는 컬러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문자 메세지와 메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혁신적인 주야간 모드 기능으로 화면의 밝기가 어두운곳과 밝은 환경에 따라 자동 조정되고, 아이콘도 환하게 빛나도록 지원한다.

- 인텔리전트 오디오 기능을 탑재하여 무전기 음량을 주변 소음의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제조공장과 같이 소란스러운 장소에서도 무전을 듣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또 반대로 호텔처럼 조용한 장소에서는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도록 낮은 음량으로 자동 조정된다.

- 음성 알림과 같은 고성능 기능을 탑재하여 눈으로 직접 확인하지 않고도 채널 및 지역(zone)의 메뉴를 음성으로 확인하며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즐겨 찾기 기능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원 터치 버튼도 제공된다.

- 통합 블루투스 오디오 (Integrated Bluetooth® audio) 기능은 별도의 외부 어댑터 없이도 블루투스 오디오 액세서리와 연결될 수 있다. 또한 무전기 전용의 특수 무선 이어폰을 제공함으로써, 기동성 향상과 더불어 눈에 띄지 않게 긴밀한 통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바코드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나 모바일 프린터와도 연동하여 필수적인 현장 데이터를 수집해 무전기로 즉시 전송할 수 있다.

- 블루투스 액세서리와 더불어 XiRTM P8600 시리즈는 임프레스(IMPRESTM) 스마트 오디오 액세서리, 배터리와 충전기, 주먹 마이크와 휴대용 케이스 액세서리 등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 내장된 통합 GPS 기능을 사용하여 직원들의 위치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어 보안 및 인력 관리를 강화할 수 있다.

- XiRTM P8600 시리즈는 디지털 무전기 업계 최대의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작업지시 관리부터 이메일 접속, 비상시 맨다운(Man-down) 알람 기능, 인력배치, 전화접속 등의 애플리케이션은 고객 안정성, 효율성, 기업 사용자들을 위한 워크플로우 관리까지 업무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등을 지원한다.

XiRTM P6600 시리즈 주요 특징

- 새롭게 선보이는 XiRTM P6600 시리즈 보급형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는 제한적인 키패드(limited keypad-display) 모델과, 디스플레이가 없는(non-display) 모델 등 2종류가 출시되어 고객들이 스마트하게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모드의 상호 운용성을 지원함으로써 예산과 내부 계획 시점에 맞춰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다.

- XiRTM P6600 시리즈는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제공하여 고객이 장시간 업무에 사용해도 편안하도록 설계되었다. 2줄까지 디스플레이되는 화면과 네비게이션 메뉴 인터페이스로 무전기 사용이 용이하고 따라서 직원들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제조, 교육 및 서비스 업계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 혁신적인 새로운 커넥터 디자인은 추가적인 도구 없이도 액세서리를 간편하게 탈 부착이 가능하다.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채널 용량이나 커버리지 영역을 확장시킬 수 있다.

- XiRTM P6600 시리즈는 잡음 억제, 인텔리전트 오디오, 음성 알림 , 임프레스(IMPRES) 스마트 오디오 액세서리와 같은 기능을 통해 탁월한 음성(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모토로라솔루션은 초기 단계 시스템으로 비용 효율적인 음성 및 데이터 통신 솔루션인 Linked Capacity Plus 를 발표한다. 이를 통해 싱글 사이트의 커버리지를 넓히거나 지리적으로 분산된 여러 지역을 연결할 수 있으며, 별도의 네트워크 콘트롤러가 필요 없다. 공공서비스, 유틸리티, 운송/물류업과 같이 다수의 인력이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Linked Capacity Plus 는 IP 네트워크를 통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보다 채널 용량을 5배 증대시키면서 광역 통신을 지원한다. Linked Capacity Plus는 최대 5개의 사이트를 지원하고 12개까지의 디지털 음성 경로와 최대 6개의 데이터 전송 경로를 주파수 공용 방식으로 제공한다. GPS 기반 위치 추적 기능, 문자 전송 기능, 동일 시스템 상에서 텔레메트리 지원 등 음성과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통합 지원한다. 기존 모토터보 시스템은 Linked Capacity Plus 로 손쉽게 업그레이드 가능하여, 기업들은 기존 모토터보 장비를 그대로 활용하면서 점점 커져가는 통신 요구사항을 맞출 수 있다.

모토로라솔루션 코리아 무전기 채널 사업부, 김한영 본부장

“모토로라솔루션의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의 중심은 언제나 고객이다. 따라서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산업의 특성에 알맞은 기능과 성능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통신 품질을 자랑하는 디지털 무전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고객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적의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모토로라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디지털 무전기 제품의 풀 포트폴리오를 완비하고, 디지털 통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은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손재선
02-6323-5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