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환경공학과 김득수 교수, 과학기술우수논문상 수상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환경공학과 김득수 교수가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의 우수논문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제 22회 과학기술우수논문상’을 받는다.

과학기술우수논문상은 2011년도 국내 학술지에 발표된 논문을 대상으로 소속 학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 논문을 재선정하여 시상하며, 김득수 교수는 ‘배추 밭에서의 N2O, CH4, CO2 토양배출량 측정 및 특성 연구:주요온실가스 배출량 측정 및 지표생태변화에 따른 특성 연구’를 한국대기환경학회로부터 추천을 받아 제출하여 우수논문상을 받게 되었다.

시상식은 오는 7월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도 대한민국과학기술연차대회’에서 개최된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