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키스데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 제안

- 구강 청정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6-13 17:4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에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로즈데이, 크리스마스 등 커플들을 위한 기념일들이 참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공개적으로 키스가 허용되는 날들이 있다. 바로 얼마전 지나간 성년의 날과 곧 다가올 키스데이다. 성년의 날은 21살만이 주인공이지만 다가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는 커플이라면 누구나가 주인공인 날이다.

시작하는 연인들은 설레는 첫 키스를, 오래된 연인들은 사랑을 다시 확인하는 키스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기에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날이다.

이러한 설레는 입맞춤이 로맨틱한 장면이 되느냐, 지독했던 추억이 되느냐를 결정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상대의 구강상태! 입냄새가 지독한 상대와 입맞춤을 나누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럴 때를 대비하여 구강청정제를 휴대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덴티스테의 내츄럴 오랄린스는 한번 사용으로 즉각적으로 입냄새를 감소시키고,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허브성분 카모마일, 세이지, 감초, 계피, 회향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구취제거와 충치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사용 후 개운한 기운을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다.

카모마일은 방충, 진정, 진통, 발한, 소화촉진, 피로회복, 불면증, 불안증, 스트레스 등 다양한 효능이 있고, 세이지는 방부, 살균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지방분을 분해하는 성질 때문에 육류 섭취 후입 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구내염이나 목이 아플 때에 효과적인 약용성분도 띠고 있다. 감초는 충치의 원인이 되는 구강 박테리아의 작용을 억제한다. 그래서 요즘은 감초성분이 들어가 양치 후에 먹으면 충치예방이 되는 사탕도 시중에 출시되어 있다.

회향은 항균작용과 냄새제거에 뛰어난 허브로, 식사 후 입속에 남아있는 음식물 냄새를 없애는 데에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나, 회향은 건조시켰을 때 매운향이 날아가고 깨끗하고 달콤한 향으로 변하기 때문에 덴티스테의 구강청정제는 맵지 않으면서도 개운하여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하다.

또 다른 성분인 계피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세계 3대 향신료중 하나로 방향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양치할 때 사용하면 구취제거에 도움이 된다. 또한 항균 효과와 살충 작용으로 구강내 세균번식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에는 이러한 천연허브성분 이외에도 자일리톨과 불소도 함유되어 있다. 자일리톨은 입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입 속 환경을 개선시켜주고 불소는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입 속 PH밸런스 조절로 구강 내 침의 자정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구강 내 건조로 인한 구취를 예방한다.

다가오는 키스데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기 전 상대방을 위해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로 로맨틱한 키스를 준비하자.

연락처

홍보대행사 더페이지 미디어
정현희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