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꿈tree, 예술제 참가하다

- 오산시 청소년 종합 예술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노리다

오산--(뉴스와이어)--오는 6월 16일 (토) 오산시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종합 예술제 시·산문 부문에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이하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참가한다.

오산시 관내 초·중·고등학생 등 청소년들이 총 4개 종목 18개 부분의 경연을 뽐낼 이번 행사에서 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들은 각각 시·산문 부분에 참가하여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특히 방과후아카데미는 작년 오산시 종합 예술제 산문 부문에서 최우수, 우수, 장려상 각 1명, 시 부문에서는 우수상1명과 장려상1명을 배출해 올해 예술제를 참가하는 각오가 남다르다.

참가자들은 방과후아카데미에 편성된 국어 및 논술프로그램을 통하여 창의력 및 문장력 등을 향상시키고, 독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원고지 작성법 및 독서 활동을 꾸준히 준비함으로써 매년 예술제에서의 좋은 성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년 시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 양혜지(6학년) 학생은 “작년 예술제에 참가한 경험을 바탕으로, 꾸준히 준비해 왔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개요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 지역 청소년에게 예술, 스포츠, 동아리, 봉사활동, 환경보전, 국제교류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문화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창의적인 청소년문화를 창출하고,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 활동의 기반을 조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onycc.or.kr

연락처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김다정
031-376-62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