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협찬 진행

뉴스 제공
사과나무
2012-06-14 09:42
서울--(뉴스와이어)--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안녕하세요, 김연우입니다’를 연 가운데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공연을 협찬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6년 만에 열리는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 김연우는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MBC ‘나는 가수다’의 경연곡과 OST, 팝송 등 다양한 곡 등을 노래하며 아늑하고 풍성한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번 공연에 커피를 협찬한 커피베이는 공연시작 한 시간 전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및 파인애플 에이드를 제공하며 공연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는 이날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음후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당첨자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커피베이 홈페이지 www.coffee-bay.co.kr)

커피베이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커피베이 본사에서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신청은 22일 오전까지 접수번호 1544-1157번으로 예약접수가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사과나무 개요
사과나무 주식회사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의 소중한 성공의 꿈을 현실로 이뤄드리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사과나무주식회사는 비타민PC방 및 커피베이(커피전문점) 가맹사업 본부로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변화의 리더가 된다'는 사훈 아래 가맹사업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 있다.
연락처

사과나무
전략기획본부
채환석 본부장
070-8244-6296, 011-708-8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