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피부미용의료기기 업체 솔타메디칼, 제 10차 대경피부미용치료 학술대회 참여

- 써마지 CPT & 프락셀 듀얼 시술 및 개선 사례 관련 강연 지원

- 솔타메디칼의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부스 운영 예정

헤이워드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미용의료기기 업체 솔타메디칼이 오는 17일에 개최되는 제 10차 대경피부미용치료 학술대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솔타메디칼은 이 행사의 3번째 세션인 ‘새로운 레이저 기술과 부가적인 치료(New Laser and Adjunctive Therapy 1)’에서 강연을 진행하는 리더스 피부과 박병순 원장과 대구 세브란스 피부과 성열오 원장의 강연을 지원하고, 솔타메디칼의 다양한 피부의료기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리더스 피부과의 박병순 원장과 대구 세브란스 피부과 성열오 원장은 각각 솔타메디칼의 써마지 CPT와 프락셀 듀얼을 사용해 수많은 임상 결과를 획득한 바 있는 전문의들로, 그들의 시술 및 개선 사례를 바탕으로 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솔타메디칼의 부스에서는 써마지 CPT와 프락셀 듀얼 외에도 최근 식품의약청에서 승인을 얻은 신개념의 레이저 치료 기기인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와 비침습적으로 지방을 파괴하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시술 기기인 ‘리포소닉스’를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전국 각지에서 온 피부과 전문의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한피부과의사회 대구경북지회가 주최하는 대경피부미용치료 학술대회는 지역 유일의 전국피부과 전문의 학술대회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행사다. 올해로 10회 차인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7일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진행되며, ‘시술 후 나타나는 원치 않는 반응 및 대처법’, ‘여드름’, ‘애정의(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의사)가 필요한 질환들’, ‘보톡스, 필러: 미인(좋은 얼굴)의 기준’ 등 총 16개의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솔타메디칼 소개
솔타메디칼(Solta Medical)은 피부 탄력 및 윤곽 개선 장비로 유명한 써마지(Thermage)를 개발한 써마지社와 피부 재생의 대명사인 프락셀을 개발한 릴라이언트(Reliant)社가 합병하면서 출범한 피부미용의료장비 제조회사의 선두 업체이다. 초기 노화 징후를 예방하는 클리어앤브릴리언트와 유명 여드름 치료장비인 아이솔레이즈 등의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10월초 비침습적 지방 파괴 장비인 라이포소닉스를 영입해 비만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에는 써마지, 프락셀 그리고 최근 시판 허가를 받은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와 리포소닉스 브랜드가 들어와 있다.

솔타메디칼 개요
솔타메디칼(Solta Medical, Inc.)은 피부미용의료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써 피부 및 바디와 관련된 다양하고 포괄적인 에너지 기기 및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프락셀®,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 리포소닉®, 아이솔레이즈®, 클라로®, 베이저리포™,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스무드™, 벤트X®, 파워X ®, 터치뷰 ®, 오리진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ta.com

연락처

솔타메디칼 한국지역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641, 010-6315-54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