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전, 호감 가는 인상 만들려면
- 얼굴의 1/3 이마, 첫인상에 큰 영향
- 이마 필러,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퍼펙타 필러 사용
김씨는 면접을 위해서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내리고 다니던 이마 앞머리를 올렸더니 평소엔 몰랐던 푹 꺼지고 납작한 이마가 드러나 인상이 어두워 보여 성형외과를 찾을 수 밖에 없었다.
최근 김씨처럼 면접을 앞두고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 병원을 찾는 취업 준비생들이 늘고 있다. 취업시장이 어려워 지면서 최근에는 호감 가는 인상이 하나의 스펙으로 여겨지고 있다. 면접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면접을 볼 때 가장 중시하는 것이 ‘인상’으로 선정된 것도 그의 반증이라고 볼 수 있다.
이마는 얼굴의 1/3을 차지하기 때문에 첫인상에 큰 영향을 준다. 인상이란 미남이나 미녀의 기준이 아니라, 이 사람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가 없는가에 대한 결정의 척도가 된다. 특히 회사의 중역인 면접관들은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첫인상’이 면접의 당락에 있어 큰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자신감 있고 호감 가는 인상을 갖기 위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다.
이마에 볼륨을 주는 방법은 보형물을 넣거나 자가지방이식, 필러 주사 등의 방법이 있다. 특히 필러의 경우 시술 후 붓기가 거의 없고, 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한 만큼 당장 코앞으로 닥친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법이다.
필러 시술 전문 리스퀸클리닉 김동욱 원장은 “호감 가는 인상을 위한 취업 성형은 디엔컴퍼니의 퍼펙타 필러로 시술하는데, 인체와 성분이 똑같은 HA(히알루론산) 제재의 퍼펙타는 기존 필러들보다 입자가 커서 탁월한 볼륨감을 나타내 특히 이마 시술에 주로 사용된다”고 설명했다.
필러를 이용한 쁘띠 이마 성형은 이마 전체에 균일하게 필러가 주입되고 일정한 패턴으로 분해되면서 자연스럽게 지속되기 때문에 예쁜 이마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외모도 하나의 스펙이 되어버린 요즘, 호감 인상을 만들기 위한 취업 준비생들의 노력이 더해지고 있다.
리스퀸클리닉 개요
리스퀸클리닉은 Q-PRP, MGF2와 최첨단 장비 셀라스2를 결합한 자체 특화 시술로 피부재생에 중점을 두는 피부, 성형 클리닉입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매니저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