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 ‘오션월드와 함께 하는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 개장

- 6월 16일(토)부터 8월 말까지 오션월드 내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 오픈

- ‘디즈니 펀타스틱 존(FUNtastic Zone)’과 ‘마블 존(Marvel Zone)’으로 나눠 체험형 이벤트 공간 마련

-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프린세스’, ‘디즈니-픽사 카’, ‘스파이더맨’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부터 ‘피니와 퍼브’,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스왐피’ 등 새로운 인기 캐릭터 총 출동

2012-06-14 11:16
서울--(뉴스와이어)--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루크강)는 오는 16일(토)부터 8월 31일(금)까지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오션월드와 함께 하는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 (이하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는 ‘디즈니 펀타스틱(FUNtastic: FUN과 Fantastic의 합성어) 썸머’를 주제로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 연인들이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험들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의 주요 공간은 ‘디즈니 펀타스틱 존’과 ‘마블존’으로 나눠진다. 각 존에서 ‘피니와 퍼브’,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스왐피’ 및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히어로들’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운영된다.

‘디즈니 펀타스틱 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주로 머무는 패밀리풀과 키드풀 주변을 ‘디즈니 펀하우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피니와 퍼브’, ‘스왐피’ 등 총 4개의 특별 존으로 구성했다. 풀장 주변과 파라솔, 카바나 등 각종 설치물을 디즈니 인기 캐릭터로 꾸미고, 다양한 게임, 이벤트, 쇼핑 등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디즈니 펀하우스’에서는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공간에서 더위와 자외선을 피해 잠시 휴식하며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관람하거나, 디즈니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피니와 퍼브’,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스왐피’ 코너에서는 물 속에 숨겨진 황금동전을 찾기, 2인 1조로 펼쳐지는 물총 사격 게임, 모바일 앱 게임 ‘스왐피! Where’s My Water?’를 실물로 재현한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상시로 제공된다.

‘디즈니 펀타스틱 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방수백, 스티커 타투, 에어베개, 컵 세트, 슬링백 등 디즈니 캐릭터로 꾸며진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션월드의 최대 인기 어트랙션인 메가슬라이드존은 ‘마블 존’으로 변신하여 ‘스파이더맨’과 ‘어벤져스’의 다양한 히어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한다. 올해 최고 화제작인 ‘어벤져스’의 주인공 캐릭터인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이 실물 크기로 전시되어 각종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디즈니채널에서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얼티밋 스파이더맨’의 영상을 감상하고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설치된다.

이 외에도 물 속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수중포토 촬영 이벤트’,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 기프트 샵’을 운영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의 루크강 대표는 “가족단위의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대명오션월드와 함께 디즈니의 유익한 컨텐츠를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어린이들과 가족, 친구들에게 디즈니 만이 제공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디즈니 브랜드와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행사를 확대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