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의 왕’ 베트남 자막 특별 시사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과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이 만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 영화 <아부의 왕>(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영화사 황금주전자 │감독_정승구 │주연_송새벽, 성동일)이 6월 15일(금) 롯데시네마 안산관에서 베트남 자막 특별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부의 왕> 우수영상물 외국어 자막 상영작으로 선정!
송새벽, 한채아, 정승구 감독 무대인사 진행!
다문화 가정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 선사!

아부계의 전설 혀고수(성동일)와 아부계의 새싹 동식(송새벽)이 인생역전 마법의 화술 아부를 무기로 대한민국을 웃길 ‘혀’ 특급 프로젝트 <아부의 왕>이 6월 15일(금) 롯데시네마 안산관에서 베트남 자막 특별 시사회를 개최한다. 안산 및 경기도 지역 다문화 가족을 초청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한국영화로 다문화 가정이 하나로 화합하고 그들의 희망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2012 K-Movie Rainbow Festival 특별시사회 아부의 왕’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수영상물 외국어 자막 상영 지원사업의 첫 출발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시사회에서는 한국-베트남 수교 20 주년을 맞아 베트남어 자막으로 상영 된다. 이를 통해 한국에 거주하면서도 언어에 대한 불편으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국내 100만 베트남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동시에 한류 문화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부의 왕> 베트남 자막 특별 시사회는 코미디 영화로서를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외국어 자막 시사회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또한 정승구 감독과 송새벽, 한채아의 특별 무대인사로 다문화 가정 관객들에게 영화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우수 영상물 외국어 자막 상영장으로 선정되어 다문화 가정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부의 왕>은 스승과 제자로 만난 성동일과 송새벽의 초특급 코믹 빅매치와 김성령, 고창석, 이병준, 한채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 앙상블, ‘아부’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6월 21일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락처

필름마케팅캠프
070-4015-38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