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받고 포인트도 쌓는 포인트 명함 ‘띠앗’ 인기

뉴스 제공
띠앗
2012-06-14 14:07
서울--(뉴스와이어)--포인트 명함이 영업맨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인트 명함이란, 명함 뒷면에 전자화폐번호를 기재해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후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명함을 말한다. 실물 사은품에 비해 활용도가 높고, 상품권 명함보다 부담이 없는데다 명함을 장기간 지니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도 뛰어난 편이다.

포인트 명함을 제작하고 있는 ‘띠앗’의 관계자는 “명함을 받은 사람들은 명함에 인쇄된 전자화폐 번호를 마일리지 전문 사이트 띠앗닷컴(www.thiat.com)에 등록한 후 쇼핑, 생활비 감면, 모바일 상품권, 게임, 교통비, 주유비 등 실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며 “명함을 받아도 버리지 않고 보관해야 할 가치가 있고, 이를 통해 명함을 주는 사람도 명함의 효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띠앗은 현재 명함 디자인 서식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포인트 금액과 명함 인쇄비를 포함한 모든 제작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명함 제작의 기술이나 노하우가 없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띠앗 홈페이지에 명함을 받은 사람이 전자화폐 번호를 등록하면 명함을 건넨 사람과 포인트 친구로 연결돼 포인트, 쪽지, SMS, 모바일 쿠폰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맥 관리기능도 갖추고 있다.

띠앗 개요
띠앗은 국내 굴지의 120여개 기업과 제휴하여 마일리지 포털 서비스 포인트뱅킹을 제공하고 있다. 소액의 마일리지가 실질적인 화폐의 가치를 가지도록 마일리지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at.com

연락처

1566-3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