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잡는 남자옷 브로스트, 위메프에서 인기몰이

- 남자옷은 남자가 코디한다는 발상을 뒤집어 남자옷은 여자도 코디하는 쇼핑몰

서울--(뉴스와이어)--남자옷은 남자가 코디한다는 발상을 뒤집어 남자옷은 여자도 코디하는 쇼핑몰이 바로 브로스트다

이러한 발상을 더욱 더 알리고자 브로스트(대표양해석)와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가 손잡고 여름시즌 남성을 위한 할인 티켓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스트 양해석대표는 연탄창고에서 빌딩까지의 주인공으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탄탄하게 쌓아온 경력처럼 여심을 사로잡는 스타일에 탁월한 감각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여심을 자로잡는 마음은 여성이 잘 알기에 이분야 최고의 MD(상품기획자)를 영입해 여자들이 봐도 사랑받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심을 사로로잡는 스타일뿐만아니라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스타일까지 더불어 선보이고 있어서 화제가 된바 있다.

최초로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반값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분들이 옷만 잘 차려 입어도 여심을 사로잡을 수있다는게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브로스트 양해석대표의 이야기다.

브로스트(www.brost.co.kr) 의 SLOGAN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SIMPLE/BASIC을 찾아 패션을 만들어가는 것이다.

또한 소통, 신뢰, 열정이 브로스트의 핵심가치로 고객과의 소통, 신뢰를 바탕으로 브로스트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브로스트 피플들의 열정이 여기에 더해져 브로스트라는 이미지가 더욱 믿음이 간다.

한편 1년 7개월만에 흑자로 돌아선 위메프의 제2의 도약이 연매출 20억을 달려가는 브로스트가 발판이 될지 그 행보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brost.co.kr

연락처

브로스트
홍보팀
신성안 주임
010-3633-6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던데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