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뮤직 작곡왕, 군입대 앞둔 상추 위한 환송곡 쏟아져
- MBC뮤직 ‘작곡왕’, 오는 토요일 낮·밤 11시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를 위한 작곡왕 선발
- 작곡왕 도전자 5명 중 2명, 군입대 앞둔 상추를 위해 작곡했다고 창작 동기 밝혀
- 최종 작곡왕 노래,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와 가수 소야의 찬사 쏟아지며 기립박수 받아
MBC뮤직 ‘Be my Singer, 작곡왕’(www.mbcplus.com/BeMySinger)은 오는 16일 토요일 낮·밤 11시힙합 그룹 마이티 마우스를 주제로 곡을 쓴 작곡왕 선발 과정을 공개한다.
최근 ‘나쁜놈’이라는 곡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이티 마우스는 곡 피쳐링을 도와준 가수 소야와 함께 작곡왕에 출연하여 최종 무대에 오른 도전자 5명의 창작곡에 대한 평가를 했다.
도전자들의 곡은 개성 강한 힙합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이미지에 맞게 주로 흥겹고 신나는 사운드의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5명 중 도전자 2명은 군입대를 앞둔 상추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작곡을 했다고 말했고, 패널로 출연한 개그맨 김기욱은 ‘군대 신나게 가라!’고 의견을 덧붙여 녹화현장에서 한바탕 웃음이 쏟아졌다.
이 날 최종 선택된 작곡왕의 창작곡은 상추가 기립박수를 칠 정도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고, 사전 선호도 평가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대중평가단의 점수 평가까지 더해져 더욱 엄정한 평가로 작곡왕을 선발하는 MBC뮤직 ‘Be my Singer, 작곡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작곡왕 홈페이지(www.mbcplus.com/BeMySing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BC플러스미디어 개요
MBC플러스미디어는 MBC 다채널 사업의 중심축으로서 드라마 전문채널 MBC드라마넷, 버라이어티 채널 MBC every1, 음악 전문채널 MBC MUSIC, 스포츠채널 MBC SPORTS+, 생활 문화 다큐멘터리 채널 MBC LIFE를 운영중인 뉴미디어 전문 기업입니다.
연락처
MBC플러스미디어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혜미 대리
02-6250-9834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12월 21일 1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