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급변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내실 있는 성공 거둬 눈길

뉴스 제공
청호나이스
2012-06-15 13:16
서울--(뉴스와이어)--1996년부터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청호나이스는 그동안 화려하진 않지만 내실 있게 화장품 사업을 키워왔다. 특히 2009년 론칭한 ‘나이스 휘’ 화장품은 환경의 가치를 생각하는 청호나이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나이스 휘는 ‘사람이 마시는 물로는 절대 장난치지 않는다’는 수질 전문 기업 청호나이스의 경영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제품으로, 생활가전에 이어 코스메틱까지 인류의 보다 나은 삶을 책임지겠다는 청호나이스의 이념이 투영된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이스 휘’를 이야기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물이다. 인간이 살아 가는데 있어 절대적인 물은 음식과 달리 단 1주일만 마시지 못해도 생명을 잃게 된다. 이는 신진대사가 원활해지지 않고 몸 속 독소 배출이 되지 않아 자가 중독이 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우리 인체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70%이상을 차지하는 물, 그 물을 가장 깨끗하게 만드는 청호나이스에서 물과 천연성분을 결합하여 화장품을 만들었다는 것에 ‘나이스 휘’의 핵심 포인트가 숨겨져 있다.

청호나이스 ‘나이스 휘’ 제품이 갖는 또 다른 장점은 합성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성분의 후라보노이드를 사용하여 항염, 항산화 기능을 통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천연방부제는 합성방부제의 부작용인 피부알러지나 내분비계 교란을 유발하지 않는 것으로, 최근 케미컬 기술을 이용해 항산화, 항노화 기능을 가진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청호나이스 ‘나이스 휘’ 에는 EGF 성분이 들어있어 세포 재생기능이 탁월하고 알부틴 성분이 피부에 미백과 투명감을 부여해 준다. 또한 황금 추출물은 피부 트러블을 감소시켜 주며, 항염, 항산화 작용으로 천연 방부제 효과를 주어 기존 화이트닝 제품과는 달리 멀티기능의 제품으로 복합다기능 기능이 추가된 미백 스킨케어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는 “여성 최고의 꿈인 아름다운 피부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외적인 청결함과 내적인 건강함이 조화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첨단 기술과 순수 성분의 독자적인 제품라인을 구축, 매니아층을 형성함은 물론 일대일 피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성공했다.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사랑 받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개요
청호나이스는 환경 건강 가전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ho.co.kr

연락처

1588-2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