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호텔 파트너를 위한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BE3) 출시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아시아를 이끄는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페이스북 예약 버튼 (BE3) 기능을 추가하기로 발표했다.

아고다는 2010년도에 무료 예약 버튼 (BE3)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 기능은 호텔의 기존 웹사이트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어 고객들이 호텔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 고객이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30여개 언어 선택이 가능한 손쉬운 예약 양식이 나타나며, 호텔에서 지불하여야 하는 커미션 및 수수료는 없다.

오늘 소개하는 아고다 무료 예약 버튼은 페이스북에 적용할 수 있도록 확장한 것이다. 기존 버전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은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설정 설명을 통해 손쉽게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페이스북 예약 버튼을 이용하고자 하는 호텔은 https://ycs.agoda.com/ko-kr/default.aspx 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YCS 시스템을 이용하던 호텔 파트너들도 위 링크에서 로그인하고 예약 버튼을 바로 호텔 웹사이트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다.

새로운 아고다 호텔 파트너는 15분만에 등록이 가능하다. 새로이 등록하며 무료 BE3 예약 버튼을 포함하여 아고다 파트너로서 받는 혜택을 전부 누릴 수 있다. 이 혜택에는 37개 언어로 전세계에 대한 마케팅 효과, 2백만 명이 넘는 회원에 대해 맞춤 뉴스레터 및 프로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되며,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아고다의 수익률 제어 시스템(YCS)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페이스북을 위한 무료 아고다 예약 버튼은 전세계 호텔 파트너들로부터 가치 있는 예약 시스템으로 이미 각광받고 있다.

브로드웨이 호텔 부다페스트 (Broadway Hotel Budapest): "아고다 BE3를 페이스북 페이지에 설치한 이후 전체적인은 예약수가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의 방문자 수가 확연히 증가함에 따라 ’좋아요’ 숫자도 늘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 하나인 페이스북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마리아 마호로 (Mária Majoros), Sales and Marketing Manager

호텔 드 포인트 인 뉴욕 (Hotel de Point in New York): “BE3 예약 버튼은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 호텔의 팬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면서 호텔에 손쉽게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나탈리 세르스 (Natalie Serse), Director of Sales

더 샌디 팔라 리조트, 발리 (The Sandi Phala Resort, Bali): “아고다 예약 버튼은 우리 호텔이 더 알려질 수 있도록 하고 페이스북을 통한 응답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이 푸투 부디아타 (I Putu Budiarta), Room Division Manager

라수나 아이콘 레지던스, 자카르타 (Rasuna Icon Residence, Jakarta): "우리는 거의 1년간 BE3 예약 버튼을 사용하여 왔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용한 예약 버튼 중 가장 쉽고 효과적인 버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평균적으로 10개의 예약이 매일 들어오며 예약 취소는 거의 없습니다.” - 헹키 루키타 (Hengky Lukita), Owner

호텔 LBP, 홍콩 (Hotel LBP, Hong Kong): "아고다 예약 버튼은 우리 호텔 자체 예약 엔진 설치비용을 절감하여 주었습니다. 또한 30여개 언어를 지원하며 인터페이스는 간단하여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 퀘스트 우 (Quest Wu), Assistant Operation Manager

익스프레스 인, 세부, 필리핀 (Express Inn, Cebu, Philippines): "우리는 아고다 예약 버튼 서비스의 시작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 호텔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고객들 또한 편리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고다 예약 버튼은 호텔 마케팅을 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 리안 G. 두히그 (Rian G. Duhig), Head of Operations

페이스북 BE3 예약 버튼을 등록하고자 하면 https://ycs.agoda.com/ko-kr/default.aspx에 로그인하여 간단한 질문에 답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자 한다면 PR@agoda.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개요
아고다 유한회사(agoda.com)는 아시아에 기반을 둔 온라인 호텔 예약 회사이며 가장 저렴한 호텔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고다는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PCLN)의 자회사이며 전세계적으로 30만여 개 이상의 호텔과 연결되어 있다. 최고급의 예약 서비스를 모든 여행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에 퍼져 일하는 1200명 이상의 다국적 전문가들은 현지 지식과 상황을 토대로 최저 호텔 요금 체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고다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 제도에 자동으로 참여하여 더 많은 할인과 무료 숙박을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체인점에만 묶이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아고다 포인트 제도는 전세계에 퍼진 수천개의 호텔에서 사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관광 협회(PATA)의 주 멤버로써 아고다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맞고 다가가기 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goda.co.kr

연락처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