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과 듀오가 함께하는 커플 쿠킹 파티 개최

- 집밥요리를 배우는 쿠킹클래스와 레크리에이션까지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커플 쿠킹파티 참가자 전원에 테팔 프라이팬을 선물로 증정

- 듀오 홈페이지 통해 20대 후반~30대 초반 미혼남녀 24명 모집

뉴스 제공
테팔
2012-06-15 13:42
서울--(뉴스와이어)--155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 팽경인)이 결혼 적령기에 있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맛있는 집밥 요리도 만들어보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테팔 커플 쿠킹 파티’를 마련했다.

테팔이 준비한 이번 커플 파티는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에 접어든 미혼남녀 24명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서울 중구 쌍림동 소재 CJ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함께하는 커플 쿠킹클래스 시간에는 테팔 제품을 활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집밥 요리를 배워 볼 예정이어서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은 물론, 요리를 배워보고 싶었던 미혼남녀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가장 맛있는 요리를 만든 2커플에게는 어떤 재료든 빠르고 강력하게 혼합할 수 있어 여름철 건강주스는 물론 양념을 준비할 때도 편리한 ▶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가 선물로 증정된다.

쿠킹클래스와 함께 진행되는 오프닝 게임시간은 커플이 함께 퍼즐도 맞추고 퀴즈도 풀면서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도록 진행되며,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이성을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스피드 미팅’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을 위한 선물로는 테팔만의 우수한 코팅기술로 눌어붙지 않아 식재료 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살려 요리할 수 있는 ▶테팔 인텐시움 3D코팅 컴포트터치 프라이팬이 준비되어 있어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원하는 20대 후반~30대 초반의 미혼남녀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팔이 인연을 기다리고 있을 미혼남녀를 위해 야심하게 준비한 이번 ‘테팔 커플 쿠킹 파티’에서 맛있는 집밥요리도 배워보고 신나게 게임도 하면서 사랑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