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서비스, ‘온라인 설문조사 서비스’ 실시…어떤 설문지도 가능하다
- 틀에 짜여진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제 그만
기존의 리서치 회사의 경우 틀에 짜여진 솔루션을 가지고 온라인 설문조사를 하거나, 고객이 직접 설문지를 만들어서 진행하였다. 하지만, 너무 제한적인 범위에서 설문을 진행하다보니, 비용은 비용대로 사용하고 정확한 데이터로 사용하기 어려운 설문들도 많다.
처음서비스(www.cheomservice.com)는 이러한 문제를 계속 고민해 왔으며, 여러 회사와의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이 보다 편한 방법이 없을 지 생각하였다.
처음서비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서비스’는 기존의 설문들과는 설문개발 방식이 다르다. 온라인 설문조사서비스는 간단하다. 설문의뢰자는 앉아서 설문조사에 대한 내용만 보고 받으면 된다. 고객은 특정사이트에 접근하여, 설문 디자인부터 설문 개발, 이메일 발송 등의 업무를 하지 않아도 된다.
처음서비스의 설문조사 서비스는 2006년부터 시작하여 왔으며, 현재까지 총 200~300개의 설문을 수주했다. 처음서비스의 강점은 모든 업무를 대행으로 맡겨 담당자의 업무를 줄여드리고,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데 있다.
지난해 국내 설문조사 시장 규모는 4000억 원으로 추산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시장이 커지고 있다. 기존의 전화, 대면, 온라인에 모바일까지 설문 조사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관련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처음서비스의 유현상 팀장은 “설문조사 시장은 아직도 진화 중 이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업체들이 설문 담당자의 고충을 줄이고자 항상 고민 중이다. 무엇보다 퀄리티있는 설문을 제공하여, 고객과 담당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처음소프트 개요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처음소프트는 구축형 이메일 솔루션 공급과 멀티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버 인프라 구축부터 솔루션 공급, 유지관리, IP 평판 분석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전문가 팀이 이메일 시스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대량 메일 발송 안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도달률을 위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웹사이트: https://cheomservice.com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