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종합무역, 유칼라(Ukala) 양털부츠 한국런칭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2-06-15 14:47
서울--(뉴스와이어)--이뮤/EMU 양가죽 부츠 공식 수입원인 태원종합무역주식회사(대표 이관용)는 2012 겨울용으로 호주 양털부츠 브랜드인 유칼라/UKALA를 수입하여 한국에 공급하게 되었다.

유칼라는 꽃이라는 뜻으로 타켓에이지는 십대에서 삼십대 초반으로 보다 Colorful하고 Young fashion의 컨셉으로 전제품이 소가죽 외피에 100% 호주산 메리노울을 라이닝으로 하여 양털의 특성인 보온성을 보장하고 있다.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독일, 이태리 등 20여개국에 판매중이며 한국에서는 백화점과 온라인mall에서 다양한 style과 color로 선을 보이게 되며 한국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게 되었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홍보팀
오성상 대리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