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주취폭력’ 근절에 이바지

- 15일부터 3일 간 ‘주폭 없는 사회’ 공익캠페인 동영상 홍보

- ‘탑 컨텐츠’ 형식으로 판도라TV 홈페이지 최상단 노출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6-17 12:25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음주와 폭력으로 인한 사회적 손실을 막기 위해 서울지방경찰청의 ‘주취폭력(이하 주폭) 없는 사회’ 공익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판도라TV는 자체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주폭근절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관련 영상은 15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판도라TV 홈페이지(www.pandora.tv) 최상단에 위치해 ‘탑 컨텐츠’로 공개되고 있다. 이용자들은 ‘탑 컨텐츠’를 통해 별도의 검색 없이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바로 접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

주폭(酒暴)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일반 시민에게 상습적으로 폭행 또는 협박을 가하는 행동이다.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2006년에만 음주로 인한 사회적 손실이 23조 4,450억원이 발생했다고 강조했다. 이에 서울시 31개 경찰서에서 ‘상습 주취(음주)폭력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주폭에 대한 강경한 대응책을 세우고 있다.

판도라TV 최형우 대표는 “판도라TV는 ‘주폭 없는 사회’ 캠페인 이외에도 공공의 이익에 이바지 하는 영상들을 많이 제공해 왔으며, 지속적으로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탑 컨텐츠: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접근성을 제공하는 컨텐츠 노출 영역. 사회적으로 이슈가 될 만한 영상들을 이용자들이 별다른 수고 없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항상 최상단에 위치함.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