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 ‘2012 KIST 기술장터’ 및 ‘서울-유라시아 중소기업 테크노마트’ 개최

2012-06-18 08: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원장 문길주)은 서울시 및 한국기술벤처재단과 공동으로 오는 6월19일 오전 10시부터 코엑스 아셈홀에서 ‘2012 KIST 기술장터 및 서울-유라시아 중소기업 테크노마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KIST와 유라시아 3개국(러시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극지연구소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기술 가운데 상용화 가능성이 높은 △IT △BT △NT △환경 △의료기기 △신소재 △재생에너지 분야의 27개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술설명회 이외에 기술거래, 기술이전 도입 등을 위하여 1대1 심층상담 기술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중소기업의 애로기술, 상용화 가능한 아이템, 공동기술개발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술자문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KIST 문길주 원장은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이 첨단기술을 이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유라시아 연구기관과 국내 연구기관 간 우호관계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 개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은 지난 1966년 우리나라 최초의 종합연구기관으로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ist.re.kr

연락처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홍보혁신팀
원세환
02-958-6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