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자동 MIPI M-PHY 테스트 지원 강화

- ST-에릭슨과 텍트로닉스, 베를린 MIPI Alliance All Member Conference에서 테스트 솔루션 공동 전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06-18 14: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멀티레인 트랜스미터 테스트 셋업을 구현하고 최대 테스트 범위를 제공하여 약 1,000개 테스트를 자동화함으로써 빠르게 등장하는 모바일 장치 표준을 지원하는 자동화된 MIPI Alliance M-PHY 테스트 솔루션 시리즈를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및 ST-에릭슨은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MIPI Alliance All Member Meeting 기간 동안 실제 데모를 시연했으며, 이는 텍트로닉스 DPO/DSA/MSO70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에 ST-에릭슨 DUT(Device Under Test)를 연결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MIPI DigRFv4 프로토콜 분석과 함께 M-PHY Tx 및 Rx 물리적 계층을 평가하는 방법을 선보였다.

ST-에릭슨 고속 시리얼 테스트 개발 엔지니어는 “우리는 M-PHY 전기 특성화 및 분석과 적합성 테스트 속도 단축을 위해 1년 이상 텍트로닉스 M-PHY 테스트 벤치를 사용해 왔다. 텍트로닉스 제품과 같은 고급 테스트 솔루션은 M-PHY와 같이 새로 나온 표준에 매우 중요하다. 텍트로닉스와 협력하여 M-PHY가 더 많이 채택되도록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를 통해 텍트로닉스 Opt. M-PHYTX는 약 1,000개 테스트를 자동화하여 Gear3, 모든 PMW(Pulse Width Modulation) Gear를 포함한 모든 HS(High Speed) Gear의 검증 및 적합성 테스트를 지원하며, HS(95퍼센트) 및 PMW(73퍼센트) 측정에 대해 업계 최대 테스트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새 M-PHYTX 디퍼런셜 모드 획득을 이용하면 멀티레인 M-PHY 셋업이 가능하다. 즉, 네 레인의 M-PHY 트랜스미터를 오실로스코프의 네 채널에 동시 연결하여 테스트 셋업과 실행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65년 이상의 기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1.tek.com/ko/products/oscilloscopes/dpo7...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
서지현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