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퍼스널스타일링 전문가 양성에 힘써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6-18 14:40
서울--(뉴스와이어)--패션스타일링분야의 전문가양성을 목적으로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 교육을 실현하고자 서울패션아카데미와 IT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개발자 스타일컬랩(주)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정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이 다양화·세분화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제안해 주고 상황에 맞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퍼스널 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고자 하고자 마련되었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25명 내외의 교육생들은 패션스타일링 이론을 바탕으로 퍼스널 컬러 컨설팅, 스타일 코칭, VMD, 패션 마케팅 등의 현장직무교육을 현업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지도아래 받게 된다.

또한 (주)스타일컬랩이 새롭게 개발한 499$ 상당의 퍼스널스타일링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실습 및 LOOK BOOK 제작 등을 통해 맞춤형 스타일링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교육수료자에 한하여 최대 5천만원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자격 우선 부여, IT교육·컨설팅 전문기관인 MSD경영개발원의 사후관리, 퍼스널스타일링 전문가 풀(pool) 등록, 정부지원 창업지원제도에 대한 개별맞춤형 멘토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패션아카데미 박정원 학장은 “취업이나 창업지원을 위한 관련업체간 산학협정체결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조언과 성공 전략을 제공해 줌으로써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형 전문 인력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의 이 같은 노력이 취업난에 허덕이는 많은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꿈꾸는 예비 패션전문가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