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런칭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6-18 14:41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대표 김훈 www.elishacoy.com)은 런칭 5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6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한 피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엘리샤코이 정품들을 모아 555분께만 드리는 특별한 ‘엘코박스’를 준비했다. 오는 6월15일부터 진행되는 ‘엘코박스’는 윤기나는 촉촉 물광 피부 ‘수분박스’, 번들거림 NO! 산뜻한 피부 ‘모공박스’, 뽀얗고 환한피부 ‘미백박스’ 총 3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81%할인된 가격인 20,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총 555개의 한정수량으로 소진시 마감된다.

또한 ‘엘코박스’를 자신의 SNS매체 및 블로그, 커뮤니티에 소문내면 10명을 추첨하여 9만원상당의 메이크업 5종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엘코박스’를 수령한 후 후기를 남겨주면 5명에게 엘리샤코이 신상품인 회전클렌져 ‘3D스핀클리너’(8만원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엘리샤코이 자사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 에서는 엘리샤코이 런칭 5주년을 맞이하여 포토후기를 남겨준 분들중 500명을 추첨하여 엘리샤코이 기프트박스를 발송한다. 베스트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50분에게 엘리샤코이의 베스트 상품인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와 아이스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에센스’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엘리샤코이가 5주년을 맞이하여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는 그 동안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여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것”이라며 “계속해서 천연화장품의 입지를 확고히 지켜 10년 20년 장수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문의 1544-7414 / 판매처 : 뷰티조아 (www.beautyjoa.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