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6월 28일(목) 창업설명회 실시

- 웰빙피자 테이크아웃 전문점 ‘뽕뜨락피자’, 오후 5시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

2012-06-19 05:00
서울--(뉴스와이어)--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오는 6월 28일 오후 2시,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품질의 차별화 및 고급 카페형 인테리어를 도입해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의 한계를 극복하고 있는 ‘뽕뜨락피자’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제품 품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사실도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더불어 합리적인 개설비용과 본사의 가맹점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확실히 공개할 방침이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창업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맞춤형 창업 정보를 소개하여 예비 창업자의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고급 카페형 인테리어를 도입한 직영점에서 매장체험 및 메뉴시식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라고 말하면서,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천사의 선택, 닥터 진 등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더욱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진 뽕뜨락피자의 경쟁력을 직접 눈으로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창업설명회는 한정된 좌석관계로 인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면,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bbongdderak.com) 및 전화(02-2653-200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뽕뜨락피자’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Summer Festival’을 준비했다. 7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뽕뜨락매장에서 피자 먹는 모습을 찍어 그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매주 화요일 추첨을 하며,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 입장권, 프리미엄 피자 라지 교환권, 사이드메뉴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