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대표이사, 제16회 지식경영인상 대상 수상

2012-06-19 06:00
서울--(뉴스와이어)--뽕뜨락피자로 잘 알려진 (주)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의 명정길 대표가 6월 15일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개최 된 제16회 2012년 대한민국 지식경영인 시상식에서 지식 경영인상을 수상하였다.

미래지식 경영원이 주관하고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지식 경영인상은 산업 현장에서 경영 혁신과 창조적 경영 활동, 기업의 사회적 역할, 부가가치 창출 등을 엄격히 심사하여 그 공로가 인정되는 사람에게 수여되고 있다.

금번에 수상의 영광을 안은 뽕뜨락피자 (주)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의 명정길 대표는 프랜차이즈 산업에 있어서 끊임없는 경영 혁신과 시스템 개발로 인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전 국민이 먹을 수 있는 국민 먹거리로 거듭나게 만들었다.

특히 피자 도우를 차별화 하기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 끝에 뽕잎도우, 오디 쌀 도우 등 을 개발하여 피자를 단순한 패스트푸드 개념에서 웰빙 먹거리로 인식을 전환시켜 업계에서 큰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최근 뽕드락피자는 기존 테이크아웃 중저가 피자 시장에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우선 차별화 전략은 제품 품질의 차별화 이다 즉 품질은 대형 메이저급 피자를 지향하면서 가격은 중가를 지향하고 있다. 화곡동 까치산역점의 경우 피자구매 고객 설문 조사 결과 가격 대비 품질에 많은 점수를 주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부평역점의 경우 모든 메뉴 구성에 있어서 가격 대비 품질에 소비자가 만족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눈에 띠는 차별화 전략이 바로 여성과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 까페형 인테리어를 도입하여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지식경인상 수상과 관련 하여 (주)웰빙을 만드는 사람들 명정길 대표는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여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였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