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오클락’, 나들이 상품 반값 할인전 선보여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2-06-19 08:49
서울--(뉴스와이어)--장마를 앞두고 계속되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주말 나들이를 부추기고 있다.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이 아닌 만큼 바다나 강, 계곡 등 휴양지보다 주말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장소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유통업체들은 부담 없이 주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이 운영하는 CJ몰은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O’Clock)을 통해 나들이 族의 부담을 덜어줄 나들이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클락에서는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줄 ‘영그램 그늘막 모기장 텐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판매한다. 성인기준 6인용의 큰 사이즈와 가벼우면서도 접었을 때 돗자리 정도의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올 여름 유난히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자외선 차단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버팔로 스포츠 고글’을 35% 할인된 가격인 44,9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고, 피부보호와 냉각효과를 낼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아이스 쿨토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밖에 뚜레쥬르 상품권, 오하루견과, 쁘티첼 요거 젤리 등 나들이 길 먹거리 상품도 최대 53%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처 나들이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21일 오전 10시부터 고유가 부담을 덜 수 있는 SK모바일주유권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예매권 세트를 50% 할인된 1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오클락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쿠폰이 전송되고, 전송된 쿠폰은 이후 30일 간 전국 SK주유소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오클락 상품을 담당하는 오후석 MD는 “장마철을 앞두고 막바지 초여름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면서 “곧 있을 장마와 이어지는 휴가철에도 좋은 상품들을 준비해 고객들의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미디어마케팅팀
조희준
02-2107-1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