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사찰여행 ‘다반사 템플스테이’ 선보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6-19 09:30
서울--(뉴스와이어)--2002년 첫 발걸음을 뗀 템플스테이는 지난해 하나투어가 선보인 ‘다반사’ 상품과 함께 많은 변화속에 성장해 오고 있다.

‘일상 속에서 고요함을 발견하다’는 뜻의 ‘다반사’는 하나투어와 불교문화사업단이 개발한 공동 브랜드로서, 전국 주요 사찰 중 대표적인 사찰을 엄선해서 1박 2일 일정 동안 도량참배, 걷기명상, 새벽예불, 108배 등을 체험하고 일정을 마친 후에는 사찰 주변의 지역 관광명소도 자유롭게 둘러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반사 템플스테이 상품은 불교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과 예불과 공양만 참석하고 그 외에는 자유시간이 주어지는 휴식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사찰마다 각기 다른 특성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찰을 선택하는 것 또한 하나의 즐거움이다.

다이어트와 온구 체험을 운영하는 “양주 육지장사”, 은행나무 참선과 연잎밥 만들기 체험을 운영하는 “양평 용문사”, 남한강변길 걷기명상과 연등과 염주 만들기 체험을 운영하는 “여주 신륵사”, 전나무숲길 명상과 성보 박물관을 보유한 “평창 월정사”, 선무도 체험과 시연을 운영하는 “경주 골굴사” 등이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사찰이다.

하나투어는 천년의 은행나무와 천년의 향기가 스며드는, ‘[경기도 양평] 용문사 산사의 하루’ 상품을 대표 인기상품으로 꼽았다. 체험형과 휴식형 중 선택 가능하며, 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다반사 템플스테이 모든 상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단체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올 여름휴가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심신의 휴양여행을 통해 진정한 휴식 속에서 새로운 나를 찾아보자. (www.hanatour.com / 02-2127-1566)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