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센트럴, 2012 기술분석가상 결선 후보에 선정

뉴스 제공
Trading Central
2012-06-19 09:37
파리--(뉴스와이어)--트레이딩 센트럴 (Trading Central) 은 4월19일 열린 올해의 기술분석가상 (TECHNICAL ANALYST AWARDS) 시상식에서 2등상을 수상하고 최종 경선 후보 자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 최고상품 연구 및 전략 (2등상)
- 최고 독립연구기관 (최종 경선후보)
- 올해의 기술 분석기관 (최종 경선후보)

올해 심사위원에는 업계에서 가장 명망 있는 기술 분석가들이 포함되어 있다. 경쟁이 치열한 심사에서 기술 분석업체들은 연구 모델의 질과 정교성, 성과의 일관성, 발표 시 매력, 고객 충성도, 기술 분석 의견과 연구 논평 및 거래 상 제언을 결합하는 역량 등을 기반으로 평가되었다.

아래 링크에서 전체 결과 내용을 볼 수 있다:
http://www.technicalanalyst.co.uk/conferences/Awards12.htm

트레이딩 센트럴은 4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술 분석 업체로 선정되었다. 과거 선정 기록은 아래와 같다:

- 2011년: 최고 자기자본 연구 및 전략
- 2010년: 최고 외국환 연구 및 전략
- 2009년: 최고 외국환 연구 및 전략

트레이딩 센트럴의 회장 겸 CEO인 알랜 펠리어 (Alain Pellier) 박사는 “금융 분야에서는 일관성이 실적 예증의 핵심 요소이다. 트레이딩 센트럴이 2012년 기술분석상을 수상한 것은 금융 연구 업계의 뛰어난 위상을 확인해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트레이딩 센트럴의 기술분석 연구 책임자이며 2012년도 기술분석가 최종 경선 후보인 레미 고센스 (Remy Gaussens)는 “업계 동료들로부터 이처럼 자주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은 수년 동안 고유의 방법론을 성공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온 선임 기술분석가들 팀에게는 훌륭한 보상이 아닐 수 없다”고 덧붙였다.

트레이딩 센트럴에 관하여

트레이딩 센트럴은 1999년에 설립된 주요 투자 연구 서비스 업체로서 뉴욕, 런던, 홍콩 및 파리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세계 30개국에 100여 개의 투자은행, 자산 관리회사, 브로커 등의 고객을 갖고 있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우수상을 수상한 고유의 모델을 바탕으로 모든 등급의 자산에 대한 혁신적인 연구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두 기업이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시장 심리 및 행태연구’를 기반으로 ‘전문적 다른 의견’과 독창적인 거래 아이디어의 신뢰성 있는 공급원으로서 품목 위주의 연구와 대응 조치 중심의 기술 분석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방법론을 시험한 결과 1일 투자에서 단기 매매기법인 스윙 트레이딩과 장기 투자에 이르는 모든 투자형태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의 경험이 풍부한 분석가들은 자기 자본, 지수, 외국환, 상품, 고정 수입 시장 등 주요 자산 품목들을 분석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 ( www.tradingcentral.com ) 에서 보기 바란다.

Trading Central 개요
트레이딩 센트럴은 1999년에 설립된 투자 조사연구 서비스 업체로서 홍콩, 뉴욕, 런던 및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adingcentr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