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청춘을 위한, 청춘의 책임음주 캠페인 공모전’ 실시

- 대학생들 대상 책임음주 문화 장려 캠페인 공모전 실시

- 수상 팀의 아이디어는 실제 캠페인으로 개발되며 팀원 중 1인에게는 인턴 기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책임음주 문화를 통한 건전한 대학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청춘을 위한, 청춘의 책임음주 캠페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매년 실시해온 책임음주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제는 “대학생들 사이 폭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책임음주 캠페인 방안“이다.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휴학중인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최대 4명까지 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총 상금 900만원의 이번 공모전은 부상으로 1위 입상 팀 중 1인에게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인턴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팀의 아이디어는 실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으로 개발, 실행될 계획이어서 참가자들에게 큰 의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모전은 9월 28일까지 예선과 본선, 결선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으로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와 대학내일이 공동으로 브리핑 세션을 열어 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제출 양식과 일정 등 자세한 공모 요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young-cont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페르노리카 코리아와 대학내일이 공동 주관하고 교육부와 YLC가 후원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소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리큐르, 와인 등을 판매하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주류 메이커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대한민국 No.1 위스키 임페리얼을 비롯하여 전세계 스카치 위스키의 대표 브랜드 발렌타인, 시바스리갈, 로얄샬루트 등의 최고급 위스키를 공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호주 와인 제이콥스 크릭을 비롯한 다양한 와인 브랜드,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와 멈, 세계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데킬라 호세 쿠엘보와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등 개성을 중시한 다양한 주종으로 구성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에 대한 사명감으로 다양한 공익 사업을 펼치고 있다. 책임음주 권장을 위한 ‘책임음주 캠페인’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매년 문화-예술 분야의 존경받는 인물을 선정하여 업적을 기리는 ‘마크 오브 리스펙트(Mark of respect)’ 시상식과 전통 문화 보존과 국악 발전을 위해 국립국악중고등학교를 지원하는 ‘임페리얼 장학 사업’ 등 다양한 공익 사업을 펼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개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와인&스피릿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서, 전세계 대표적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 ‘로얄살루트, 싱글몰트 위스키 ‘더글렌리벳’과 ‘아벨라워’,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인 ‘앱솔루트 보드카’, 크래프트 진 ‘몽키 47’, ‘키노비’, ‘말피’ 그리고, 런던의 상징인 프리미엄 진 ‘비피터’,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아이리쉬 싱글 팟 스틸 위스키 ‘레드브레스트’,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레빗홀’과 리큐르 ‘깔루아’와 ‘말리부’, 프리미엄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음주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먹고, 쉬고, 수분충전 (Eat, Pause and Hydrate)’ 및 ‘#유쾌한 시간을 기억하세요(#Make Memories, Not Hangovers)’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책임음주 캠페인을 펼쳐왔다. 또한, 한국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2002년부터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협업해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 장학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 같은 문화예술 발전 및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0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전 세계 약 1만9000명의 직원이 유엔 지속 가능 발전 목표(UN SDG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페르노리카의 ‘2030 지속가능 로드맵 (S&R Roadmap)’을 엄격히 지키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책임 있는 소비를 향한 강한 의지와 신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기반해 페르노리카는 UN의 Global Compact LEAD 기업으로 지속가능성을 선두하고 있는 기업이며, 기업가 정신, 상호 믿음, 엄격한 윤리 의식을 토대로 경영에 임하며, 이 세가지 가치를 회사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rnod-ricard-korea.com

연락처

페르노리카 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승제
02-3406-2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