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MAN) 사이트 개편
- 다양한 형태의 광고 제작과 신뢰도 높은 리포팅 집계 가능
- 최대 수익률, 앱 기능 보완 및 개발자 전용 리포트 등 앱 개발자 지원 강화
- 광고 집행에서 효과분석까지 제공하는 MIDAS 시스템 활용, 국내 모바일 광고 업그레이드 발판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지금까지 모바일의 일반적인 광고 형태인 띠 배너에서 벗어나 전면 및 푸시형 알림 광고와 리치미디어 광고가 가능해진 점이다.
특히, 모바일 광고 플랫폼 중 앱 개발자에게 최대 광고 수익률을 제공하고, 앱 개발자가 원할 경우 앱 자체에 메시지 푸시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앱 사용빈도 및 사용 시간 등의 내용을 리포트로 제공해 전반적으로 앱 개발자의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HTML5를 통한 리치미디어 광고의 구현으로 더욱 다양하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지원이 가능해졌으며 광고의 선출·집행·분석에서 리포트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광고 업계에서 인정받은 솔루션인 MIDAS를 활용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리포트를 제공하게 되었다.
메조미디어 우영환 대표이사는 “이번 맨(MAN) 사이트 개편은 MIDAS 시스템을 통해 광고 노출 효과를 수치화해서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미디어렙의 기능을 모바일 광고 업계에서도 재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직 모바일 광고의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 분위기 속에서 모바일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조미디어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MAN)은 지난 12월, 합리적이고 신뢰도 높은 리포팅 집계가 가능하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국내 1호로 ‘우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증을 취득한 바 있으며 사용자 이용률이 높은 프리미엄 앱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메조미디어 개요
국내 최초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는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세계적 트렌드인 모바일 광고사업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선도그룹인 메조미디어는 신성장 엔진 구축으로 뉴미디어 사업을 다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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