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대신 ‘보움’ 냉차로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나기

- ‘보움차’로 더위를 이기자

- 보움, 다양한 종류의 차로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지내기 제안

뉴스 제공
보움
2012-06-20 11:26
서울--(뉴스와이어)--더운 여름 손은 자꾸 시원한 음료수로 향한다. 하지만 자칫 건강에 해로울 수도 있다. 요즘 참살이 열풍도 무더위와 갈증 앞에선 잠시 고개를 숙인다. 건강도 챙기고 더위도 식혀주는 방법은 없을까.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에서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한국인삼공사가 연구개발한 다양한 맞춤식 ‘보움차’로 만든 냉차를 즐기길 권한다.

‘라인을 살려주는 보움차 마테 진피’는 한방 혼합 침출차로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라인을 살려주는 차다.

‘생생한 보움차 모과 진피 레몬그라스 레몬밤’은 전통식물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전통 차 제품으로 모과, 진피, 레몬그라스, 레몬밤의 생생함이 전해지며 향기만으로도 생기가 느껴지는 차다.

‘편안한 밤 보움차 소맥 대추 산조인 라벤더’ 또한 전통식물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전통 차 제품으로 편안하고 깊은 잠을 청하고 싶은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차다.

‘보움’ 냉차는 80~90℃ 정도의 따뜻한 물에 삼각티백 하나를 넣고 2~3분 정도 우려낸 뒤 냉수를 넣고 티백을 건져내 바로 드시거나 냉장고에 보관해 보리차 대용으로 마시면 더욱 좋다.

이렇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보움차”의 가격은 10포에 만원이다.

보움의 김희정 마케팅팀장은 “더위와 갈증을 말끔하게 씻어주는 시원한 보움차의 참 맛은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주는 ‘보움차’로 만든 냉차를 매일 곁에 두고 드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올 여름 시원한 ‘보움차’로 ‘건강’과 ‘갈증해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보움은 현재 서초보움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쇼핑몰, 롯데닷컴과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다.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엔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가 표기됐다.

한편, 프리미엄 ‘생활한방스토어’ 브랜드 ‘보움’은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 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보움 개요
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2011년 8월 런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정관장으로 유명한 한국인삼공사가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이다. 독점으로 계약한 농장에서 재배되고 길러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한국인삼공사 연구원의 최대 247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화된다. 과학적 설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방의 생활화, 대중화'와 새로운 한방과학의 시대를 열어가는 보움은 한방식품, 자연식품, 건강기능식품, 헬스&뷰티 제품 등의 4가지 카테고리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2012년 5월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 전국 14개 매장이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um.com

연락처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정재화 팀장
02-3472-6441, 010-8957-4313
이메일 보내기